지방대 진학사 1칸 현재 다군에 위치해있습니다. 모집인원은 11명이며 진학사가 과거 충원합격 인원을 고려하여
지방대 진학사 1칸
현재 다군에 위치해있습니다. 모집인원은 11명이며 진학사가 과거 충원합격 인원을 고려하여 예비는 20번까지 총 31명을 뽑을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모의지원자 허수포함 54명 중 42등입니다. 하지만 진학사의 허수판독과 제가 양심있게 고른결과 제가 21등이 된 것을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변수를 고려하여 허수이지만 제거를 안한 2,3명도 있습니다. 이상태면 추합 가능성이 있다고 봐도 될까요? 지금 절실해 죽겠네요..진학사에 대해 잘 아시는 분만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저기서 말하는 허수판독 이라는 용어는 진학사상 허수제거 프로그램을 지칭하는 것입니다. 질문의 의미를 파악하지 못해 전혀 관계없는 “기도하세요”와 같은 답변은 무시, 채택하지 않겠습니다
어쨌든 진학사 1칸이라는 것은 거의 합격가능성이 없다는 말과 같습니다. 왠만하면 넣지말라는 칸수이지요.
대학 / 학과 / 백분위 성적 등 아무런 정보도 없이 단순히 진학사 54명중 42등이고 본인 판단 21등으로 예측된다는 것만으로 함부로 입놀리기 쉽지 않습니다.
절실하다면 무료예측보다는 진학사나 유웨이, 대성이나 종로학원, 메가스터디 등에서 제공하는 유료진단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겠습니다.